---
title: "안녕하세요 WIZ200web 제품 문의 사항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"
url: "https://maker.wiznet.io/forum/10872"
markdown_url: "https://maker.wiznet.io/forum/10872/md"
type: "Forum topic"
category: "General"
author: "leesh"
created: "2015-02-27T06:13:12+09:00"
last_activity: "2017-05-04T08:34:58+09:00"
language: "ko"
views: 748
replies: 1
source: "WIZnet Makers forum (https://maker.wiznet.io/forum/)"
---

# 안녕하세요 WIZ200web 제품 문의 사항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

## Question

Asked by leesh on 2015-02-27 in General.

제가 지금 웹상의 led를 켜면 rs-232통신으로 신호를 출력하려고 하는데

위즈넷 영문 포럼에서 아래의 링크를 발견하여 소스코드를 참고하여 수정하였습니다.

[\[From QnA\] WIZ200WEB-EVB Serial Ports](https://forum.wiznet.io/t/from-qna-wiz200web-evb-serial-ports/219/1) [WIZ200web](https://maker.wiznet.io/c/obsolete/wiz200web/33)

> This post came from QnA of WIZnet website Hi I have a WIZ200WEB EVB and it works great but I need to be able to control external devices via the serial ports. For example I have a media player that can be controlled by RS232, so I would like to simply press a button on a webpage, send the data through one of the serial ports and then get a response to process and display on the webpage. ( for exmple press PLAY, send it down, get a response and convert to the word Playing on the page ) I can s…

main.c 소스중 아래부분 처럼 수정하였더니

if((param = get_http_param_value(http_request->URI,“led0”))) {

```
if(!strcmp(param,"on")) {

led_on(0); 

uart0_putchar(0x08,NULL); // <- inserted function for e.g.

uart0_putchar(0x08,NULL); // <- inserted function for e.g.

uart0_putchar(0x08,NULL); // <- inserted function for e.g.

uart0_putchar(0x08,NULL); // <- inserted function for e.g.}


else led_off(0); }
```

rs-232포트로 신호값이 출력이 되지 않는것 같은데

혹시 제가 빠져먹은 부분이 있거나 추가로 설정해 줘야하는 부분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

그리고 baud rate가 기본 설정값이 몇인지 궁금합니다.

## Replies

### Reply 1 by irina, 2015-03-03

안녕하세요.
UART0의 serial data를 출력하는 EVB의 P1에 아무런 출력이 없단 말씀인가요?
WIZ200web 모듈 및 EVB를 통해 확인 한 결과, Serial 출력이 있음을 확인 했습니다만…

---

Source: https://maker.wiznet.io/forum/10872
